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5:02
게임

'데어라: 다시 만난 정령 HD', 정식 출시…새로운 데이트 모드 추가

기사입력 2022.06.10 17:0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데어라: 다시 만난 정령 HD’가 정식 출시됐다.

10일 HOT GAME STUDIO는 모바일 게임 ‘Date A Live: Spirit Pledge HD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 HD, 이하 데어라: 다시 만난 정령 HD)’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데어라: 다시 만난 정령 HD’는 국내에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데이트 어 라이브(Date a Live)’ IP를 원작으로 한 연애 시뮬레이션 및 액션 게임이다.

지구 종말을 막기 위해 미소녀 정령과의 위기일발 데이트를 즐기고 베일에 가려진 음모를 파헤쳐 나가는 원작 세계관을 모바일 게임에 완벽하게 재현했다. 다양한 미소녀 정령들을 만나 이상형을 찾는 재미와 함께 액션의 재미까지 만끽할 수 있다.

각양각색의 매력과 세상을 파괴할 만한 강력한 힘을 동시에 소유한 미소녀 정령들이 유저들을 맞이한다. 유저들은 힘으로 정령을 무찌르거나, 황홀한 데이트로 정령들의 마음을 빼앗는 등 달콤한 데이트와 화려한 전투의 묘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번 글로벌 리메이드 버전은 기존 게임 ‘데이트 어 라이브: 다시 만난 정령’을 유저 친화적으로 업데이트하고, 게임성을 업그레이드해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한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정교한 원작 세계관 재현, 화려한 애니메이션 특수 효과, 새로운 UI 등이 제공되며, 한층 더 안정적이고 매끄러워진 게임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속성 제한 시스템을 게임에 구현해 캐릭터 간 상호 제한 메카닉으로 개선된 밸런스를 선보인다. 여기에 게임 스토리도 변화를 담았다. 기존 데이트 스토리 시스템을 뒤엎고, 새로운 데이트 모드를 추가해 원작 속 정령들과 두근두근 데이트의 묘미를 업그레이드했다.

이뿐만 아니라, 원작 ‘데이트 어 라이브’ 공식 일러스트레이터 츠나코(Tsunako)가 게임 내 CG 작업에 직접 참여했으며, 애니메이션 원작 성우진이 더빙에 참여해 데이트 스토리를 더욱 생생하게 구현해 낸 것도 특징이다.

HOT GAME STUDIO 관계자는 “글로벌 리메이드 버전인 데어라: 다시 만난 정령 HD가 금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매력 넘치는 정령들과 데이트를 즐기면서 가슴 설레는 게임의 매력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데어라: 다시 만난 정령 HD’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는 공식카페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HOT GAME STUDIO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