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6:48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강력한 스킬 보유한 쿵푸걸 ‘페이’ 추가

기사입력 2022.06.10 13:13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에 신규 몬스터가 추가됐다.

10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신규 몬스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영웅 등급의 신규 몬스터 ‘페이’는 동양 무술 격투가의 형상을 갖춘 매력적인 쿵푸걸의 모습으로 등장했다. 응축된 기를 한번에 쏟아내는 공격 스킬 ‘암룡파’를 주력으로 사용하며, 스킬 시전 시 적 전열에 무작위로 5회 공격해 각각 대상의 최대 체력 비례 및 방어를 무시하는 피해를 입힌다. 또한, 스킬을 사용 중인 적을 빠른 발차기로 기절시키는 ‘무영각’도 서브 스킬로 장착했다.  

스킬석의 장착 여부에 따라 페이의 치명 확률을 증가시키거나 암룡파의 피해량을 높일 수 있으며, 한층 확대된 공격 범위와 화력을 자랑하는 ‘진룡파’가 일정 확률로 발동된다.

‘백년전쟁’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몬스터를 보다 손쉽게 획득하고 빠르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특별 소환 진행 시 동일 등급 내 다른 몬스터보다 높은 확률로 신규 몬스터의 획득이 가능하며, 누적 소환 횟수에 따라 ‘페이’ 몬스터 카드 및 마나석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또한 획득한 신규 몬스터의 레벨이 소환사와 동일하게 조정되는 레벨 부스팅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페이 출시 기념 포인트 이벤트’를 통해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면 신규 몬스터 ‘페이를 비롯해 각종 아이템 보상을 단계별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백년전쟁’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몬스터 속성에 따른 상성 관계 및 소환사 스펠, 카운터 스킬 등 전투 시스템을 통해 반격과 역전의 예측불허 재미를 선사한다.

사진=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