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3:30
연예

[웃어요 엄마] 강민경, 웨딩드레스 눈길…'올리비아 핫세같네'

기사입력 2011.04.01 14:38 / 기사수정 2011.04.01 14:38

박소윤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박소윤 기자] SBS 주말극장 '웃어요 엄마' (극본 김순옥 연출 홍성창, 신경수)의 강민경이 올리비아 핫세를 연상시키는 웨딩드레스를 입고서 박성민과 극중 결혼식을 올린다.

'웃어요 엄마' 4월 2일과 3일 방송분에서는 극중 톱스타였다가 의상디자이너로 변신한 달래(강민경 분)와 TN그룹 CEO이자 달래의 소속사 대표 현세(박성민 분)이 우여곡절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

그동안 극중 달래는 현세로부터 끊임없이 구애를 받아왔지만, 자신의 마음속에 있는 연우를 잊지 못했다. 그러다 최근 그녀는 교통사고 때 하반신 마비가 된 현세에게 마음을 풀렸고, 이에 결혼을 승낙하기에 이르렀다.

그리고는 지난 3월 20일 방송분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어본 강민경은 이번 방송분에서는 드디어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 것.

특히 지난번과는 달리 이번 웨딩드레스는 고급스러운 새틴 실크 원단에 미니멀한 실루엣이 포인트로 들어갔고, 상체에는 세련된 가리비 모양의 탑으로 강민경의 늘씬한 몸매를 살렸다. 그리고 반짝이는 왕관과 귀걸이 등 보석 장식으로 로맨틱한 포인트를 주며 올리비아 핫세의 젊은 시절을 연상시켰다.

3월 중순 진행된 결혼식장면에서 강민경이 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하자 스태프들은 "예쁘다"며 탄성지르기도 했다. 이후 그녀는 휠체어에 앉은 박성민과 찰떡 연기호흡을 이어갔다.

한편, '웃어요 엄마'는 최근 달래가 불치병에 걸린 줄 알았다가 실제로는 복희가 불치병환자로 판명나면서 극에 긴장감이 더해가고 있고, 이처럼 달래와 현세의 결혼식, 그리고 또 다른 반전이 공개되면서 재미를 더해간다.

[사진 = 웃어요 엄마 ⓒ SBS]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박소윤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