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4:21

[이 시각 헤드라인] 박현진 나탈리 출연…김원준 박소현 우결

기사입력 2011.04.01 13:51

온라인뉴스팀 기자
- 4월 1일 오후 1시 헤드라인



▶ 박현진이 출연한 나탈리, 뭐였더라?

영화 '나탈리'가 영화 팬들 사이에서 새삼 화제로 떠올랐다.

이성재 김지훈 박현진 등이 출연했던 '나탈리'는 한 여자를 사랑한 두 남자의 엇갈린 사랑을 그린 영화다. 개봉 당시 3D 정사신이 화제를 모았지만 흥행에는 안타깝게도 실패했다.

이 영화가 화제를 끌며 파격적인 노출과 농도 높은 정사신을 소화했던 신인배우 박현진이 연관 검색어로 떠오르며 함께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1982년생인 박현진은 영화 '신석기 블루스' '말아톤' '용의주도 미스신' 등 다수의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했으며 '나탈리'에서 주연을 맡았다.

한편 '나탈리' 시사회에서 남자친구가 있음이 공개하며 커플링을 보이는 당당함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나탈리' 이후 대외적인 활동이 없었으며 최근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 VIP 시사회에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 김원준-박소현, '우결' 가상부부 낙점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로운 커플로 김원준 박소현이 확정됐다.

MBC 관계자는 1일 "아직 공개하지 않았지만 김원준 박소현이 '우결'의 새 커플로 확정된 것은 맞다"고 전했다.

이어 "김원준 박소현이 '우결'에 합류하게 된 이유는 30대 커플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기 위함이다."고 덧붙였다.

김원준 박소현 커플은 지난 3월 31일 서울 모처에서 첫 촬영에 임했고 이를 본 제작진은 기존 어린 커플들과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김원준과 박소현의 실제 연인 발전 가능성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는 기존의 '쿤토리아'(닉쿤-빅토리아)커플과 새로 합류한 은정-이장우 커플과 함께 3커플 체제를 갖추게 되었다.

새로운 커플들의 모습은 오는 9일 토요일 오후 5시 10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오상진 거짓말에 네티즌 폭소…"알 자지라 스포츠 앵커"

오상진 MBC 아나운서가 만우절 기념 깜짝 거짓말로 네티즌을 놀래줬다.

오상진 아나운서는 1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그동안 고마웠습니다. MBC 저 프리선언합니다"라는 글을 남겨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오상진은 "알 자지라 스포츠 뉴스 앵커 제안이 들어와서요. 어려운 결정이었습니다"라며 "지금 인터넷으로 터번 고르고 있습니다. 방산시장 가서 공구하려구요"라는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오상진 아나운서의 만우절 기념 깜짝 거짓말이었다.

오상진 아나운서의 만우절 거짓말을 본 네티즌들은 "오상진 아나운서 완전 센스쟁이다","오상진 아나운서가 거짓말을 할 줄이야! 깜짝 놀랐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