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의 신곡 'Candy Sugar Pop'이 단숨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했다.
19일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아스트로의 정규 3집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 타이틀곡 'Candy Sugar Pop(캔디 슈가 팝)'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아스트로는 청량미를 가득 담은 'Candy Sugar Pop'을 통해 K-POP 대표 청량돌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특히 빠른 속도로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한 'Candy Sugar Pop' 뮤직비디오는 아스트로만의 청량 콘셉트를 그대로 담은 영상미와 청량 에너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서 총 19개 지역 톱 송,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아스트로는 이번 앨범의 시작과 동시에 남다른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본격적인 음악 방송 컴백 무대가 시작되지 않은 시점이라 아스트로의 상승세가 더욱 높게 이어질 전망이다.
'Candy Sugar Pop'은 아스트로의 청량한 아이덴티티를 극대화시킨 밝고 활기찬 무드의 노래다. 연인을 '캔디'와 '슈가'로 표현한 로맨틱한 노랫말과 멜로디에 아스트로만의 파워풀하고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또한, 'Candy Sugar Pop' 뮤직비디오는 앨범명 그대로 '별빛 질주'를 담은 듯 감각적인 영상미로 국내외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 'Candy Sugar Pop'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판타지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