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지아이게임즈는 앤앤지랩이 개발한 호러MMORPG '좀비 온라인'에서 사전공개서비스에 참여하는 유저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총 3편의 게임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
홍보모델 스타걸 서연지가 직접 출연해 게임배경과 함께 핵심 컨텐츠 정보를 총 3회에 걸쳐 소개한 이번 게임가이드 영상은 '좀비 온라인'의 전체적인 세계관을 보다 이해하기 쉽게 스토리 위주로 구성했으며 탄생 시점부터 대립하게 된 양쪽 진영의 배경스토리와 각 진영 별 4개 캐릭터의 특징을 설명하고 있다.
특히, 영상 중 'DNA 편'은 '좀비온라인'의 주요 시스템인 시체 조사를 통한 DNA 수집 방법과 분석•DNA 등록 등으로 유저가 받을 수 있는 보상 등을 보다 쉽게 보여줬으며 '좀비모드 편'은 유저들이 가장 기대하고 있는 '좀비 온라인'만의 차별화된 컨텐츠로 제바와 블러드워커 진영과 함께 제3의 세력으로 불리는 좀비로의 변신과 육성 방법, 스킬, 좀비카드 조합 등을 소개했다.
지아이게임즈 국내사업팀 김건호 팀장은 "타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컨텐츠를 보다 쉽게 설명하기 위해 게임가이드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24일 첫날부터 Pre-OBT를 즐기고 있는 많은 유저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곧 있을 공개서비스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좀비 온라인'은 지난 24일 오후 3시 Pre-OBT 시작과 함께 필드 몬스터보다 유저 수가 많아져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오픈 20분만에 브록서버의 채널을 추가하는 등 현재 유저들의 큰 호응속에 성공적인 Pre-OBT를 진행 중이다.
[사진= '좀비온라인 가이드영상'ⓒ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