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지아이게임즈는 앤앤지랩이 개발한 호러MMORPG '좀비 온라인'에서 24일 사전공개서비스(이하 Pre-OBT)를 앞두고 '응원 덧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2일부터 실시한 이번 '응원 덧글 이벤트'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시작과 동시에 수많은 유저들이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 '좀비 온라인' Pre-OBT에 대한 기대를 실감케 했으며 홍보모델 서연지의 광고촬영 현장스케치 영상과 함께 서연지의 응원 메세지를 공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지난 17일 새로운 공식사이트를 공개한 '좀비 온라인'은 'GM매거진' 코너에 기획, 그래픽, 운영 등총 13명의 개발자들을 좀비 캐릭터로 등장시켜 인사말을 전해 Pre-OBT를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재미있고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지아이게임즈 김건호 국내사업팀장은 "Pre-OBT를 하루 앞두고 많은 유저들이 작성해주신 응원글이 막바지 개발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완벽히 준비하여 기대하는 유저들에게 빈틈없는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 좀비를 소재로한 독특한 세계관의 2D 호러 MMORPG '좀비 온라인'은 타 게임에서 볼 수 없는 좀비모드와 제한구역, 진영PVP 등 다양하고 독특한 컨텐츠를 바탕으로 오는 24일부터 29일까지 6일간 Pre-OBT를 실시할 예정이다.
[사진= '좀비온라인 응원이벤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