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6:28
게임

러스티하츠, 캐릭터 신규 일러스트 공개

기사입력 2011.03.23 15:59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윈디소프트는 스테어웨이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 MORPG  '러스티하츠'에서 캐릭터 별 신규 일러스트 3종을 공개한다.

신규 일러스트에서는 뱀파이어다운 어두운 느낌을 극대화해 차갑고 까칠한 성격을 서늘하게 표현한 프란츠, 유일한 여성캐릭터로 여성 캐릭터만이 가질 수 있는 세련된 이미지를 보여주는 마녀 안젤라 그리고 격투가 다운 다부진 모습의 튜드를 선보이며, 의상과 표정 등 각 캐릭터에 맞는 디테일 한 면모를 살리고 전체적인 컬러와 분위기를 강조해 입체적이고 역동적인 모습을 나타냈다.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게임 플레이 화면으로 오랫동안 기대작으로 손꼽혀 온 '러스티하츠'의 이번 일러스트 공개와 런칭 파티 소식으로 서비스 기대감을 한층 높이며, 곧 다가올 서비스에서 지난 테스트 이후 더욱 강해진 매력으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신용수 실장은 "캐릭터 별 개성이 더욱 강하게 묻어나는 새로운 일러스트 공개로 다시 출발점에 선 기분이라 긴장되고 설렌다"며, "완성도 있는 게임으로 유저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러스티하츠 막바지 개발에 총력을 쏟고 있는 중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비주얼 액션 MORPG '러스티하츠'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ustyhearts.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러스티하츠 신규 일러스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