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윈디소프트의 스토리 액션 파이트 '겟앰프드2(GA2)'가 패션 아이템 46종과 액세서리 1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겟앰프드2'는 턱시도와 드레스를 비롯한 다양한 파티복과 헤드폰 등으로 유저의 개성을 더욱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몸 16종, 머리 20종, 장식 4종, 얼굴 6종 등 패션 아이템 총 46총의 업데이트를 최초로 진행한다.
이와 함께 초능력인 염력을 이용해 상대방을 가상의 공간에 가두거나 혹은 공간을 이용해 상대방의 공격으로부터 벗어나는 기술을 가진 '결계의 지팡이'를 새롭게 선보여 공격과 방어가 동시에 가능한 전략적 플레이를 지원한다.
또한, 기존의 던전을 통해 제작 가능한 희귀 액세서리 '다이노 크래쉬'와 '할베르트' 제작 재료(코어)의 드롭율을 유저들의 의견에 따라 상향 조정했다. 겟앰프드2는 앞으로도 유저들의 다양한 건의를 검토하여 단계적으로 게임에 반영할 계획이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2' 박연규 팀장은 "유저의 개성을 살린 캐릭터와 액세서리로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이 존재하는 대전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스토리 액션 파이트 '겟앰프드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
http://getamped2.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겟앰프드2'ⓒ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