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엘라스트(E'LAST)가 7개월 만에 컴백하며 글로벌 활약을 예고했다.
엘라스트(라노, 최인, 승엽, 백결, 로민, 원혁, 예준, 원준)는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ROAR(로어)'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둠이 드리운 숲 사이로 연기가 자욱한 모습이 담겼다. 어딘가 으스스하고 싸늘한 분위기가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또한 'E'LAST 3RD MINI ALBUM ROAR'라는 앨범명과 '2022.04.27'이라는 발매 날짜가 공개되며, 엘라스트의 컴백을 기다린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엘라스트의 미니 3집 'ROAR'는 지난해 9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Dark Dream(다크 드림)' 이후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엘라스트는 'Dark Dream'을 통해 전작 대비 초동 판매량 10배 이상을 달성하고, 타이틀곡 '악연' 뮤직비디오는 최초로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특히 미국 아이튠즈 차트에서 전체 장르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것은 물론, 댄스 장르 차트 1위, 케이팝 장르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와 가온차트 주간 앨범 차트에도 최상위권에 진입하는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엘라스트는 'ROAR'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이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