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보] 로또번호 정보사이트 로또박사가 믿는 구석이 있긴 있는 모양이다.
로또박사는 평생회원으로 가입한 회원들에게 가입한 후 1년간 최소 3등 이상 당첨되지 않으면 평생회원의 회원비 20만 원 가운데 50%인 10만 원을 환불해주는 가입비 환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로또박사가 이미 지난 2009년과 2010년에 걸쳐 실시했으며 당시 불과 30%에 해당하는 회원들만이 환불받아 로또박사의 높은 당첨률을 역으로 자랑하기도 했다.
로또박사는 최근 432회에서 1등, 2등, 3등을 모두 배출하는 등 로또정보 사이트 중에서 가장 상한가를 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로또박사 사이트에서 주목해서 봐야 할 것은 로또 당첨자들의 실제 로또 구매 영수증과 당첨금을 받은 영수증을 공개한다는 점이다.
이는 타 사이트에서는 꺼리는 것으로 무작정 당첨만 됐다고 말로만 홍보하는 사이트들과는 질적인 차이를 보여주고 있는 대목이기 때문이다.
로또박사 관계자에 의하면 "로또에서 나올 수 있는 수많은 경우의 수를 모두 생성하고서는 그 가운데 당첨됐다고 말하는 정말 어처구니없는 사이트가 즐비한 것이 사실"이라고 말하며 "하지만 로또박사의 경우 극히 적은 수만을 뽑아내 회원들과 공유하기 때문에 중복당첨자도 많다. 특히 2등과 3등, 3등과 4등이 함께 당첨돼 영수증을 보내오는 회원들이 상당히 많은 것이 사실"이라고 밝혔다.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