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9 06:48
연예

권은비, '우리의 속도'·'Glitch' 무대 공개…반짝이는 비주얼 (뮤직뱅크)

기사입력 2022.04.08 18:08 / 기사수정 2022.04.08 18:1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권은비가 신곡 컴백 무대를 통해 완벽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권은비는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 앨범 '컬러(Color)'의 수록곡 '우리의 속도'와 타이틀곡 '글리치(Glitch)' 무대를 선보였다. 

권은비는 흑백의 대비로 순수한 우아함과 고혹적인 카리스마를 오가며 극과 극 매력이 돋보이는 컴백 무대를 꾸몄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우리의 속도' 무대에 오른 권은비는 반짝이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천천히 완벽한 사랑을 꿈꾸는 아름다운 가사가 담겨 있는 '우리의 속도'의 분위기와 꼭 맞는 권은비만의 맑고 부드러운 음색은 보는 이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어진 '글리치' 무대에서는 시크한 카리스마와 몽환적인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블랙 미니 드레스를 착용해 매혹적인 무드를 완성한 권은비는 댄서들과 함께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쳐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저격했다. 

독특하면서도 중독적인 구성으로 이루어진 '글리치'는 촘촘하게 짜인 그리드 라인을 벗어나 시스템이라는 '정답'에 의문점을 던지는 UK-개러지(UK-Garage) 장르의 곡으로, '나만의 동화 속 주인공'이라는 모토를 담아내며 아티스트 권은비의 내면과 음악적 세계관을 표현했다. 

'완성형 솔로' 수식어를 증명한 권은비는 '글리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