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피네이션(P NATION)의 첫 번째 보이그룹 TNX의 리얼리티가 첫 방송된다.
7일 오후 6시 네이버 NOW.를 통해 TNX(티엔엑스, The New Six)의 첫 리얼리티 ‘THE NEW SIX’가 첫 방송된다.
‘THE NEW SIX’는 TNX란 이름으로 모인 여섯 명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로 데뷔를 앞둔 치열한 과정을 솔직하고 과감하게 풀어낸다.
TNX는 지난해 SBS에서 방영된 보이그룹 프로젝트 ‘LOUD:라우드 (이하 ‘라우드’)’에서 피네이션 최종 데뷔조로 선발된 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으로 구성된 6인조 그룹이다.
이번 리얼리티는 피네이션 수장 싸이의 강도 높은 디렉팅과 혹독한 연습 기간 끝에 TNX로 피어난 여섯 멤버를 가장 가까이에서 진솔하게 그려냈다. 준비된 아티스트의 모습부터 서로 돈독해지는 순간들까지 TNX의 다채로운 모습을 예고했다.
정식 데뷔 전 처음으로 선보이는 리얼리티인 만큼 이번 콘텐츠를 통해 오디션 프로그램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숨은 매력과 끼를 대방출하며 팬들의 ‘입덕’을 부를 전망이다.
데뷔를 향한 첫 여정을 시작한 TNX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THE NEW SIX’ 리얼리티는 7일 첫방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네이버 NOW.를 통해 선공개된다.
사진=피네이션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