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2:44
연예

템페스트, 데뷔 첫 주 활동 성료→초동 7만5천장 돌파까지

기사입력 2022.03.10 14:3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데뷔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지난 2일 데뷔 앨범 'It's ME, It's WE(잇츠 미, 잇츠 위)'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출격해, 타이틀곡 'Bad News(배드 뉴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템페스트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 등 음악 방송에 잇달아 출연하며 데뷔 무대를 가졌다. 



자신감 넘치는 가사와 어우러진 신나는 멜로디, 스키를 타는 듯한 모습의 포인트 안무 '스키춤'이 더해져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특히 지난 8일에는 '더쇼'에서 데뷔 6일 만에 1위 후보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일곱 멤버 각각의 매력과 케미를 엿볼 수 있는 'Bad News'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섰고, 현재 1500만 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데뷔 앨범 'It's ME, It's WE'는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기준 초동 판매량(집계 기준 3월 2일~3월 8일) 75,015장을 기록하며, 템페스트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엿보게 했다. 

데뷔와 동시에 호성적을 기록 중인 템페스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Mnet, KBS 2TV, MBC, SBS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