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 루다가 생일을 맞아 팬들을 위한 랜선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지난 6일 우주소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루다가 부른 전소미의 'BIRTHDAY(벌스데이)'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커버 영상은 3월 6일 루다의 생일을 기념해 특별하게 제작된 콘텐츠다. 영상 속 루다는 생일 파티를 연상케 하는 스타일링은 물론, 귀여운 티아라까지 쓴 채 한도 초과 러블리의 끝판왕을 보여주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특히 루다는 기존 우주소녀 무대와 달리 리드미컬한 랩마저 완벽하게 소화해내는가 하면, 청아한 음색으로 탄탄한 보컬리스트의 면모까지 자랑하며 색다른 매력도 뽐내는데 성공했다.
루다는 우주소녀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지루할 틈이 없게 앞으로도 계속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요. 이 노래도 여지껏 보여준 적 없는 모습인 것 같은데요. 많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우정(팬클럽명)"이라며 팬들을 위한 다정한 마음까지 전달했다.
앞서 루다는 아이유의 '에필로그' 커버 영상으로도 달콤한 음색을 드러낸 바 있다. 우주소녀와 유닛 쪼꼬미를 오가며 무한한 콘셉트 소화력을 선보이고 있는 루다는 이처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꾸준한 도전에 나서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루다가 속한 우주소녀는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Mnet '퀸덤2' 준비에 한창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