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SSG 랜더스는 8일 오전 11시부터 2022 시즌티켓을 판매한다.
올해 시즌티켓은 가격 할인 외에도 동반인 무료 초청권 및 MD샵 타임세일 등 시즌티켓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확대했다.
시즌티켓은 일반석, 응원지정석, 의자지정석, 프렌들리존을 대상으로 판매된다. 모든 고객은 별도 예매 없이 자신이 지정한 좌석을 매 경기 이용할 수 있으며, '멤버십 게이트'를 통한 선입장도 가능하다.
가격은 일반석 36만원, 응원지정석 79만원 의자지정석 93만원, 프렌들리존 120만원이며, 2021 시즌티켓 고객은 5%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시즌티켓 구매자에게는 시즌티켓 카드와 목걸이, MD샵 2만원 할인권, 시즌 2회 사용 가능한 동반인 무료 초청권이 제공된다. 이에 더하여 한정판 포토카드 또는 VIP 주차장 무료 이용권 중 하나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 SSG는 시즌티켓 고객을 위해 특정 경기 내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MD샵 타임세일과 시즌티켓 전용 참여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도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8일(화) 오전 11시부터 21일(월) 오후 2시까지 구단 공식 티켓 판매 사이트인 '인터파크'나 '인터파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소셜미디어(SNS) 혹은 인터파크 내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SSG 랜더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