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YNK KOREA가 서비스 하고 YNK GAMES가 개발한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이 유저 편의 개선 서비스의 일환으로 캐릭터 명 무료 변경 이벤트 "새 이름 줄게 헌 이름 다오"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서버 통합으로 캐릭터 명 뒤에 @A, B 등의 특수 기호가 포함된 유저는 라임마을 '작명사' NPC를 통해 오는 16일까지 무료로 캐릭터 명을 변경할 수 있다.
'씰 온라인'은 섬세한 감성적 소통을 중시하는 10대 및 여성 유저층이 많다는 특성에 맞춰 올 2011년 보다 세심한 눈높이 운영 전략 아래 사랑의 메시지를 대신 전해주는 '사랑의 전광판' 운영, 다양한 의견 수렴을 위한 온라인 설문조사 등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YNK KOREA 이동규 사업스튜디오장은 "올해는 유저 눈높이에 맞는 감성적 소통 중심의 다양한 운영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다."며 "재미있는 씰 콘텐츠의 추가와 풍부한 감성적 교감 활동이 활발히 이뤄지는 커뮤니티를 함께 즐기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9일 정기 점검을 통해 일반 몬스터 사냥으로 얻게 되는 아이템 중 '황금 보물 상자'를 새롭게 선보이며 그 안에 숨겨진 풍부한 레어 아이템들을 준비하여 보다 즐겁게 씰 온라인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
사진= '씰온라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