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8:54
연예

싸인, 이번에는 한예슬 특별출연?

기사입력 2011.03.10 10:37 / 기사수정 2011.03.10 10:37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깨알 같은 소품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인기 드라마 '싸인'에서 이번에는 한예슬 소주가 등장해 또 한 번 화제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싸인' 19회에서는 윤지훈(박신양 분)과 고다경(김아중 분)의 술자리가 그려졌다.
 
고다경의 아버지는 고다경에게 "너 좋은 법의관 되라고 물심양면으로 고생하시는 분 아니냐"며 윤지훈을 초대하라고 딸을 부추겼고, 결국 고다경은 유지훈을 아버지의 생일에 초대했다.
 
초대된 윤지훈은 고다경 아버지의 명에 따라 못하는 술을 연거푸 마셔야 했다.
 
술에 취한 윤지훈의 모습과 고다경, 고다경 아버지의 모습이 예비 커플과 장인의 모습을 연상시키며 흥미를 모았다.
 
하지만, 이들 인물들보다 네티즌들의 눈길을 더욱 사로잡은 것은 바로 술상 위에 놓인 소주병이었다.
 
소주병에는 여배우 한예슬의 이름이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방송 후 관련 게시판을 통해 "한예슬 특별 출연인 거냐. 정말 깨알 같은 소품들, 볼 때마다 빵빵 터진다", "한예슬 소주는 어떤 맛일까. 나도 한 번 마셔보고 싶다", "스태프 중 한예슬 팬이 있는 것 아니냐. 혹은 친분이 있든지"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싸인'은 10일 20화 방송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린다.
 
[사진 = 싸인 ⓒ SBS]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