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5 19:25

[이 시각 헤드라인]임권택 아내 채령…전효성 몸무게

기사입력 2011.03.10 09:35 / 기사수정 2011.03.10 09:35

온라인뉴스팀 기자

- 3월 10일 오전 9시 헤드라인


▶ 임권택, "16세 연하 아내 채령, 첩인 줄 알더라"

영화계의 거장 임권택 감독이 아내 채령과 16살 차이가 나면서 겪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임권택은 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 무릎팍도사>에서 "아내는 MBC 공채 탤런트 3기"라고 말문을 열며 채령과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놓기 시작했다.


이어 "영화사에서 처음 만났는데 도도한 느낌이 있었다. 마침 새 무협영화에 신인배우가 필요했던 터라 채령에게 연락을 했다"며 "처음에는 벗는 장면이 있어서 못한다고 하기에 노출신을 빼겠다고 설득해 촬영을 시작했다"고 첫 만남을 회상했다.

또 "촬영 현장에 채령이 영화를 찍는 걸 몰랐던 채령의 부모님이 찾아온 적이 있다. 내가 불상사가 없도록 책임질 테니 염려 말라고 했다"며 "하지만, 결혼이라는 불상사가 생기고 말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렇게 미모의 여배우 출신 채령과 결혼에 골인한 임권택은 "결혼 이후 이사 간 동네에서는 어디서 첩을 데려왔느냐는 말을 듣기도 했다"고 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임권택과 영화로 인연을 맺은 배우 강수연과 예지원이 특별출연해 친분을 과시했다.
 


▶ 전효성, 몸무게 들통 …"프로필의 45kg은 거짓말?"

인기 걸그룹 시크릿 멤버 전효성의 몸무게를 추측하는 글이 올라와 화제다.

지난 5일 방송된 KBS2TV '백점만점'에서는 토니안과 전효성이 미션수행을 위해 함께 체중계에 올라가는 장면이 방송됐다.

시청자들은 이날 공개된 두 사람의 몸무게 113.15kg를 통해 전효성의 몸무게를 계산했다.

홀로 체중계에 올라갔던 토니안의 몸무게가 62.15kg으로 나왔기 때문에 쉽게 계산할 수 있었던 것이다.

공식대로라면 전효성의 몸무게는 51kg이 되지만, 여기에 마이크와 옷 무게 등을 게산해 49kg쯤 될 것이라는 예상이 많다.

이는 전효성의 공식 프로필상 몸무게 45kg과는 다소 차이가 있어 누리꾼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딱 보기 좋은 몸무게다" "마르기만 한 것보다 훨씬 매력있다", "49kg이면 부러운 몸무게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평소 글래머스한 몸매의 소유자인 전효성에 대한 부러움을 표현하고 있다.


▶ 황정음, 숏커트 변신…'드라마 위해 상큼하게 바꿨어요'

배우 황정음이 숏커트 스타일로 변신했다.

황정음은 최근 MBC 새 주말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극본 문희정, 연출 김상호) 대본연습에 참여했다. 이날 황정음은 숏커트로 변신해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전했다.

극중 밝고 씩씩한 자신의 캐릭터를 소화하게 될 황정음은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헤어스타일과 의상 색깔로 본인만의 매력을 드러냈다.

황정음은 '내 마음이 들리니?' 에서 지적 장애를 가진 아빠와 항상 긍정적으로 살아가는 주인공 봉우리 역을 맡았다. 첫 방송은 오는 4월에 전파를 탄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