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07:56
연예

제시, 모니카와 음치 색출 나섰다…"한 번 해봐서 조금 보여" (너목보9)

기사입력 2022.02.12 11:47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12일 방송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9(이하 ‘너목보9’)’ 3회에 가요계와 댄스계를 대표하는 쎈 언니 제시와 모니카가 초대 스타로 등장, 음치 색출에 나선다.

출중한 실력과 좌중을 휘어잡는 카리스마로 걸크러쉬 면모를 보여주는 제시와 모니카는 각자의 개성만큼이나 서로 다른 추리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3에 이어 두 번째로 ‘너목보9’를 찾은 제시는 “한 번 해봐서 (누가 음치인지) 조금 보인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하지만, 지난 시즌과는 달라진 추리 방식과 더욱 막강해진 미스터리 싱어들의 연기력에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음치수사대의 자리까지 침범하는 등 선을 넘는 돌발 행동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궁금함을 참지 못하는 제시와는 달리 모니카는 대쪽 같은 카리스마로 중심을 잡으며 추리를 이어간다. 카리스마만큼 날카로운 눈썰미와 신중한 추리로 모니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스터리 싱어들 사이에서 실력자를 찾아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각자의 스타일대로 추리를 이어가는 두 사람은 과연 합심해서 실력자 찾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혼돈에 빠진 추리 결과는 12일(토) 방송하는 ‘너목보9’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너목보9’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 CJ ENM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