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2.02.11 16:34
수원FC는 11일 팬 디자인 선호도 조사에서 호평을 받았던 수원더비 스페셜 버전인 ‘S-Generation’을 2022 시즌 유니폼으로 채택한다고 밝혔다.
수원FC는 지난해 상위 스플릿 진출과 올해 여자축구단 통합운영으로 수원의 새로운 시대를 연다는 의미에서 비전과 목표를 상징하는 ‘S-Generation’을 착용하게 된다.
홈 유니폼은 팀의 브랜드 색상인 레드와 네이비를 바탕으로 디지털 패턴을 활용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나타냈다. 어웨이 유니폼은 화이트 바탕의 레드와 블루 색상을 포인트로 심플한 디자인을 표현하였다.
수원FC 김호곤 단장은 “구단의 새로운 비전과 목표를 통해 앞으로도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는 구단이 되길 바란다. 특별히 팬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결정된 이번 S-Generation을 통해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구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유니폼 사전 구매는 구단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2월 14일 오후 2시 부터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수원FC는 올시즌 새로운 캐치프레이즈 ‘수원이라는 이름’을 공모 선정하고, 2022시즌 멤버십 제도를 통해 온라인 인터파크 티켓 구매 시스템을 가동했다. 멤버십에 유료가입하면 할인금액으로 경기마다 티켓 구매와 선예매가 가능하다. 기존 티켓북은 올시즌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사진=수원FC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