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어둠을 밝히는 청량한 비주얼로 설렘을 자극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의 유닛 및 단체 ADRENALINE(아드레날린)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선 우빈과 민희, 세림, 정모, 원진 그리고 형준과 앨런, 태영, 성민이 유닛을 이뤄 자유로우면서도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환한 미소를 머금은 멤버들의 비주얼이 더해져 소년미를 더욱 극대화했다.
단체 포토에선 아홉 멤버의 매력이 한데 모여 아드레날린 가득한 청춘물의 한 장면을 연상케 했다. 캐주얼한 스쿨룩으로 자유로운 반항아의 모습을 그려낸 크래비티가 본 무대에서는 어떤 스타일링과 퍼포먼스를 선사할지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감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자유를 갈망하는 크래비티의 순간을 경쾌하게 표현한 타이틀곡 ‘Adrenaline’은 독특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에너지가 특징인 곡으로, 멤버 세림과 앨런이 작사에 함께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크래비티가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디 어웨이크닝 : 리튼 인 더 스타즈)’로 카리스마의 절정을 자랑했다면, 이번 ‘LIBERTY: IN OUR COSMOS’를 통해선 180도 달라진 유니크한 청량미 속 콘셉트 귀재다운 면모를 선보일 계획이다.
컴백 준비에 한창인 크래비티의 ‘LIBERTY: IN OUR COSMOS’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