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블루 아카이브’에 새로운 이벤트 스토리 ‘여름 하늘의 위시리스트’가 추가될 예정이다.
8일 넥슨 측은 금일부터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이벤트 스토리 ‘여름 하늘의 위시리스트’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2월 22일 업데이트 예정인 ‘여름 하늘의 위시리스트’는 ‘트리니티 종합학원’의 학생들과 선생님이 해변으로 여름 휴가를 떠나는 이야기로, 이색적인 이야기와 한정판 수영복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 내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휴가 신청서를 제출하여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2월 22일 업데이트 이후 사전등록 선물로 인게임 재화 ‘청휘석 1,200개’를 제공한다.
넥슨은 4월까지의 ‘블루 아카이브’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히나 선도부장님의 여름방학’, ‘네버랜드에서의 술래잡기’ 등 매달 선보일 이벤트 스토리 3종, ‘마시로(수영복)’, ‘히나(수영복)’, ‘시로코(라이딩)’, ‘슌(어린이)’ 등 다양한 신규 캐릭터들을 업데이트한다.
또, 소속 ‘서클’에서 캐릭터를 빌려 사용하는 ‘조력자 시스템(총력전)’, 메인 스토리 vol.3 ‘에덴조약 편 후반부’, 최고 레벨 확장, ‘전술대항전 시즌2(야전)’ 등 새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넥슨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