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OnlyOneOf)가 '퓨어 섹시'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오늘(12일) 0시 공식 SNS에 'Instinct Part. 2' 앨범 설명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앨범 설명 티저 영상은 'Instinct Part. 2' 수록곡 'la nausee'를 배경 음악으로 재생했다. 또한 온리원오브 멤버들의 모습을 흑백 사진으로 그렸다. 특히 최근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영상과 오는 14일 선보일 타이틀곡 'skinz'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 컷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이번 영상은 'Instinct Part. 2'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담았다. 특히 타이틀곡 'skinz'에 대해 "네가 누군지는 상관 없어. 흑인이든, 백인이든, 히스패닉이든, 아시안이든, 남자든, 여자든 상관 없어"라며 "너의 살갗 같은 건 상관 없다는 얘기야. 그냥 지금 너"라고 표현한 가사는 시크한 느낌을 자아내 궁금증을 유발했다.
지금까지 'Instinct Part. 2'와 관련해 온리원오브의 개인, 단체, 유닛 티저 이미지와 총 두 개의 영상이 베일을 벗은 상황. 여기에 더해 'Instinct Part. 2' 앨범 설명 티저 영상이 오픈되면서 'lyOn(라이온, 팬클럽 명)'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온리원오브는 'Instinct Part. 2' 발매에 앞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한편, 온리원오브의 새로운 세계 'Instinct Part. 2'는 오는 14일 펼쳐진다.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