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04:04
연예

와이낫미디어, 신작 ‘돈 라이 라희’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19일 첫 방송

기사입력 2022.01.11 05: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10일 와이낫미디어가 신작 ‘돈 라이 라희’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방영 소식을 알렸다.

새롭게 공개된 ‘돈 라이 라희’는 '다방면으로 완벽한 나'라는 설정을 위해 거짓말 한 스푼을 곁들인 라희의 대학생활과 그의 앞에 나타난 소꿉친구 설호원의 이야기를 그린 캠퍼스 로맨스다.

배우 김나현은 엄친딸로 불리는 인플루언서 노라희 역, 배우 김지웅은 한국 육상계의 떠오르는 샛별 설호원 역을, 배우 최연수는 유일한 노라희의 비밀 공유자 고민영 역을 맡았다. 개성 강한 각 캐릭터들은 거짓말로 얼룩진 관계를 다채롭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노라희와 설호원, 고민영의 스포티한 모습이 담겼다. 다이나핏 의상을 착용한 세 사람은 운동장에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며 거짓말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분홍색 아노락을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노라희와 입을 꾹 다물고 있는 설호원의 모습은 대조적인 매력을 보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노라희 옆에 선 고민영은 묘한 표정을 짓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DON'T LIE"라는 카피 문구는 무슨 이유 때문에 거짓말을 하지 말라는 것인지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와이낫미디어가 제작하고 다이나핏이 제작지원한 ‘돈 라이 라희’는 오는 1월 19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콬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한편, 유튜브 구독자 171만 명을 보유한 와이낫미디어는 앞서 ‘일진에게 찍혔을 때’,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리즈 등의 화제작과 더불어 다수의 라이징 스타를 배출해왔다. 그간 스타들의 등용문이자 MZ세대의 톱콘텐츠 제작사로서 자리매김해온 만큼 신작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높다.

사진 = 와이낫미디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