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수록곡 안무를 담은 트랙비디오를 공개했다.
피원하모니(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DISHARMONY : FIND OUT'의 두 번째 P-SIDE 트랙비디오 'Follow Me'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기호는 수록곡 'Follow Me'에 맞춰 다소 격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춤을 춰 눈길을 끈다. 기호는 야경 속에서 치명적인 눈빛과 함께 등장한다. 기호가 추는 'Follow Me'의 안무는 강렬하고 파워풀하지만, 그 속에 절제미가 담겨 있어 타이틀곡의 안무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수록곡 'Follow Me'는 피원하모니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가장 피원하모니의 색채가 잘 녹아든 곡이다. 힙합과 EDM 장르가 결합되어 지루할 틈 없이 파고드는 강렬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한편, 'P-SIDE 트랙비디오'는 수록곡을 뜻하는 B-side의 B를 P(Plus)로 변경해 '또 다른 이야기를 더한' 앨범 수록곡 퍼포먼스 비디오다. 멤버들이 직접 꾸민 수록곡에 관한 콘텐츠로, 피원하모니만의 개성과 매력이 가득 담겨있다.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수록곡들이 타이틀곡으로 연결되며 피원하모니의 정체성을 더해간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