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에 더 강력해진 ‘에이스 이정환’이 추가됐다.
22일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에서 ‘에이스 이정환’ 선수자료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규 선수자료 ‘에이스 이정환’은 자타공인 넘버원 에이스로, 속도, 파워, 의지 등 모든 선수들이 부러워할 만한 능력을 두루 갖췄다.
포인트 가드 포지션에서 활약하는 기존 이정환 선수자료의 강점을 한데 모아 제왕 패스, 렉스루 앵글돌파, 스카이슛, 매복 스틸, 페이크 블록, 기본 돌파레이업 등 새로운 스킬을 선보였다.
특히 제왕 패스는 코트를 지배하는 마술사와 같이 드리블 및 스킬을 시전하는 타이밍에 마술처럼 공을 팀원에게 보내는 신기술로, 이용자들의 높은 활용이 예상된다.
‘에이스 이정환’ 선수자료는 기간 한정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내 접속만 해도 보상으로 ‘눈꽃’을 얻을 수 있다.
획득한 ‘눈꽃’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는데 소비할 수 있으며, 트리를 완성하면 MVP특훈 선택상자, 잠재력 정수 등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물총으로 풍선을 터뜨리면 크리스마스 액자와 크리스마스 프로필을 제공하는 ‘행운의 풍선’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내년 1월 7일까지 에이스 이정환 자료를 보유하거나 평가S를 달성하는 등 특정 임무 조건을 완료하는 이용자는 정환합숙특훈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디엔에이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