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예능 '먹보와 털보' 본편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담은 미공개 클립을 공개했다.
한국에서 많이 본 TV프로그램 TOP 10 1위에 오르며 뜨거운 호응을 일으키고 있는 '먹보와 털보'는 의외의 찐친인 '먹보' 비(정지훈)와 '털보' 노홍철이 전국을 누비며 각양각색 다양한 여행의 재미를 선보이는 릴랙스한 풀코스 여행 버라이어티다.
비와 노홍철의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한 바이크 라이딩과 그 뒤로 펼쳐지는 풍경을 담아낸 아름다운 영상미, 이상순 음악 감독이 작업한 감성적인 OST까지, '먹보와 털보'는 기존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도들로 시청자들에게 ‘힐링 컨텐츠’라는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힐링을 선사하고 있는 '먹보와 털보'에 미처 담기지 못했던 미공개 클립이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를 통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먼저, 바이크에 짐을 적재할 수 있는 바스켓을 달 정도로 여행 맥시멀리스트인 비가 직접 배낭을 싸는 모습을 담은 클립은 여행을 위해 철저하게 준비하는 비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먹보와 털보'에 등장했던 비의 온갖 여행 아이템들을 엿볼 수 있는 클립을 본 시청자들은 준비성 철저한 먹보 비의 모습에 놀라움을 표했다. 뿐만 아니라 '먹보와 털'에 담긴 먹보 비의 운동 장면을 재미있게 편집한 ‘먹보의 운동 교실’은 여행지에서도 철저하게 자기 관리를 하며 운동에 집중했던 비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안개 낀 강원도의 캠핑장을 배경으로 땀을 흘리며 운동하는 비의 모습은 운동 욕구를 자극한다. 여기에 본편에 미처 담기지 못했던, 비가 직접 요리한 모닝 계란빵과 에그인헬 레시피와 멋진 풍경을 배경으로 아침 식사를 즐기는 먹보와 털보의 여유로운 모습도 담겨 있어 릴랙스한 여행의 재미를 더했다.
한편, 강원도 여행 이후 빅데이터 전문가 송길영과 영화 평론가 이동진을 만난 비와 노홍철의 미공개 클립도 함께 공개되어 흥미를 배가시켰다. 어떻게 넷플릭스가 시청자들의 취향에 꼭 맞는 썸네일을 선정하는지, 과거 바이크 라이딩을 다룬 영화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흥미로운 주제를 가지고 대화를 나누는 먹보 비와 털보 노홍철의 모습은 '먹보와 털보'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빠질 수 없는 맛있는 음식은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기 충분하다.
송길영과 이동진은 비와 노홍철의 다음 여행 코스로 경주를 추천했고, 두 사람과의 만남 이후 먹보와 털보는 경주로 향해 즐거운 추억 여행을 즐겼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등장에 반가움을 표했다. '먹보와 털보'에 미처 담기지 못했던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은 미공개 클립은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 노홍철 그리고 김태호, 장우성, 이주원 PD와 뮤지션 이상순이 손잡고 선보인 찐 우정여행 버라이어티 '먹보와 털보'는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하다.
사진= 넷플릭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