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걸그룹 버가부(bugAboo)가 6인 6색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버가부(bugAboo,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는 지난 10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bugAboo’(버가부)의 수록곡 ‘All Night Play’(올 나잇 플레이) 비주얼캠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버가부(bugAboo)는 시선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비주얼은 물론, 멤버 간의 완벽한 케미를 비롯해 통통 튀는 귀여운 매력을 자랑했다.
특히 버가부(bugAboo) 멤버들은 각자 보유한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사랑스럽고 상큼한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처럼 ‘All Night Play’ 비주얼캠으로 또 한번 뜨거운 관심을 모은 버가부(bugAboo)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bugAboo’(버가부)는 뮤직비디오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차트인하는 뜨거운 기염을 토했다.
또한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 Tok)에서 버가부(bugAboo)의 공식 계정 ‘버가부’ 누적 조회 수 6583만 뷰, 은채 초연 지인의 ‘i_bug_u’ 계정이 6715만 뷰, 유우나 레이니 시안의 ‘in my boo’ 계정이 4974만 뷰를 기록하면서 누적 조회 수 1억 8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팬덤으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글로벌 대세 반열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비활동기에도 다양한 활동으로 글로벌 팬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버가부(bugAboo)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 ‘All Night Play’ 비주얼캠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