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GTA 온라인에 신규 스토리가 추가됐다.
9일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새로운 스토리 ‘청부 계약’을 오는 12월 15일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스토리를 통해 닥터 드레와 함께하는 거칠고 유쾌한 모험은 물론, 그의 미출시 독점 트랙까지 확인할 수 있어 많은 플레이어들의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먼저, 전설적인 강도 프랭클린 클린턴이 ‘유명인 문제 해결 사무소’로 다시 돌아왔다. 프랭클린은 몇 년 전 전설적인 공범들과 노동조합 은행을 습격했던 인물로도 알려져 있다.
플레이어는 프랭클린의 비즈니스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킬 파트너로서 활동하게 되며, 바인우드 엘리트의 상류사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거물 의뢰인 라마 데이비스와 활동하며 DJ 푸의 연락을 받게 된다.
의뢰는 DJ 푸의 친한 친구인 닥터 드레가 잃어버린 휴대전화에 관한 임무이며 휴대전화에 담긴 귀중한 미출시 트랙을 되찾기 위해 진행된다.
‘청부 계약’ 스토리는 프랭클린이 살던 옛 동네부터 도심 파티, 저택, FIB 건물 등 다양한 장소에서 진행되며, 프랭클린, 전문 해커 이마니, 촙, 그의 조직 등 다양한 인물들과 함께 수행하게 된다.
락스타 게임즈는 오는 15일 특별 게스트 진행자의 신규 라디오 방송국을 비롯해 닥터 드레의 미출시 독점 트랙, 초호화 아티스트가 포함된 기존 방송국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최초로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락스타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