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12
연예

포맨X데이비드 용, '마이 웨이' 스페셜 클립 공개…윤민수 프로듀싱

기사입력 2021.12.07 08:04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남성 보컬 그룹 포맨(4MEN)이 데이비드 용(David Yong)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포맨(하은, 한빈, 요셉)은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1theK(원더케이)를 통해 싱가포르 아티스트 데이비드 용과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My Way(마이 웨이)'의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포맨은 눈을 가린 사람들과 어린 소녀, 검은 우산을 쓴 사람들 등 노래의 메시지를 함축하고 있는 출연자들 사이에서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직접 한국에 방문해 스페셜 영상 촬영에 임한 데이비드 용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드라마틱한 영상 속 소리가 주는 무한한 감동을 노래하는 포맨의 감성 보이스와 데이비드 용의 심플하면서도 따스한 보컬이 어우러져 큰 여운을 남기고 있다.

'My Way'는 아티스트 바이브(VIBE)이자 프로듀서 윤민수가 직접 프로듀싱 한 곡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로 읊조리는 듯한 느낌과 서정적인 현악기들이 전체적인 분위기를 이끌어가면서도 곡의 후반부 풍성하게 펼쳐지는 드라마틱함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이다. 지난달 25일 발매된 드라마 '학교 2021' 두 번째 OST로도 수록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데이비드 용은 싱가포르의 변호사 출신 아티스트이자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로, K-POP과 동남아 대중문화 시장 사이 가교 역할을 자처하는 인물이다. 포맨은 데이비드 용과 함께 한 컬래버레이션 싱글 'My Way'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및 동남아시아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설 전망이다.
 
한편, 포맨 3기 이후 약 4년 만에 새롭게 출범한 포맨 4기는 지난 6월 첫 디지털 미니앨범 'The Eternal(더 이터널)'을 발매했다. 활발한 음악 활동과 다채로운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탄탄한 역량을 선보인 바 있는 포맨은 앞으로도 전방위로 활약하며 리스너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메이저나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