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9:22
연예

신주아, 알앤디컴퍼니와 전속계약…한국·태국서 활동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12.06 09:3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신주아가 알앤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알앤디컴퍼니는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활약하고 있는 배우 신주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사랑받아온 배우 신주아가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신주아는 올 초 종영한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특별출연해 기존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연기 변신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드라마와 영화 외에도 ‘싱글와이프’, ‘비디오스타’ 등 예능에 활발하게 출연해 솔직한 매력과 남다른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에브리데이 신주아’를 통해 태국 라이프와 다양한 팁을 전달하는 등 대중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향후 알앤디컴퍼니와 함께 다채로운 예능에서도 신주아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004년 CF ‘좋은 느낌’을 통해 데뷔한 신주아는 SBS 드라마 '작은 아씨들'로 첫 드라마 데뷔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SBS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MBC '얼마나 좋길래', SBS '내인생의 단비', MBC '오로라 공주', JTBC ‘맨투맨’,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신주아는 알앤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본격적으로 한국과 태국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인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