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관련 유튜브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0월 유튜브 모스트콘텐츠 채널과 various artists - topic 카테고리에는 임영웅이 참여한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관련 정식 영상과 음원이 게재됐다.
유튜브에 게재된 것은 크게 네 가지로, 공식 뮤직비디오와 리릭(가사)뮤직비디오, various artists – topic에 게재된 정식 음원, 그리고 모스트 콘텐츠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오피셜 오디오가 그것이다.
음원 차트에 게재된 음원은 물론, 유튜브에 올라온 모든 ‘사랑은 늘 도망가’ 관련 공식 콘텐츠들이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사랑은 늘 도망가’ 관련 유튜브 영상들은 12월 6일 기준 영상 도합 조회 수 23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러한 기록은 임영웅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임영웅은 ‘MMA 2021’ 2관왕에 올랐다.
지난 4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된 'MMA 2021(멜론뮤직어워드 2021)'에는 아이유, 이무진, 헤이즈, 임영웅, MSG워너비(M.O.M),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더보이즈, 엔하이픈, 브레이브걸스, 스테이씨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그중 임영웅은 TOP10, 베스트 솔로 남자상을 받으며 2관왕에 올랐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