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텍사스 룸바' 클린 버전이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7월 22일 미스&미스터트롯 유튜브 공식 계정에는 "[클린 버전_단독 풀 영상] 이찬원 - 텍사스 룸바 | 사랑의 콜센타 65화 | TV CHOSUN 210722 방송"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영상 속에는 박진석 원곡의 1999년 발표곡 '텍사스 룸바'를 흥겹게 부르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이찬원은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65회에서 흥겨운 트로트 곡인 '텍사스 룸바'를 선보였다.
이날, 이찬원은 부드러운 목소리와 강한 긁기 등을 통해 리듬을 살리며 '흥신흥왕'의 면모를 보였다. 또한, 전매특허 '더듬이 춤'을 통해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내뿜었다.
'룸바 룸바 룸바 룸바' 가 반복되는 신나는 곡조에, TOP 6는 물론 게스트들도 함께 자리에서 일어나 함께 흥에 취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방송이 끝난 후에도 여운은 가시지 않았고, 누리꾼들은 '또 하나의 수능 금지곡'이라며 이 노래를 반복 재생했다. 이에 공식 계정 클린 버전은 큰 인기를 얻으며 조회 수가 급증했다. 그 결과, 이찬원의 '텍사스 룸바'는 7월 27일 발매된 '사랑의 콜센타 Part 65' 앨범의 타이틀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후에도 이 곡의 클린 버전은 이찬원의 해사한 미소와 즐거운 춤사위, 흥겨운 리듬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아 12월 4일 기준 유튜브 조회 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
한편, 이찬원은 무대뿐 아니라, KBS '불후의 명곡', tvN story '칼의 전쟁', KBS '뽕디스파뤼', tvN '라켓보이즈' , The Life '딩가딩가' 등 예능에서도 종횡무진하며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