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한창나이 선녀님'(감독 원호연)이 오늘(9일)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한창나이 선녀님'은 강원도 산골 68세 임선녀 할머니의 하루하루를 통해 오늘을 살아낼 힘을 얻는 이야기를 담은 산골짜기 다큐멘터리다.
제13회 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에서 관객상을 수상하며 개봉 전부터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의 뒤를 잇는 웰메이드 다큐멘터리로 기대를 모았던 '한창나이 선녀님'은 개봉 이후에는 남녀노소 모든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네이버 평점 9.49, CGV 골든에그지수 98%(8일 오전 11시 기준)를 기록한 것은 물론이고, 성인 문해반을 대상으로 전국적인 단체 관람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함께 보면 더 좋은 힐링 다큐멘터리로 각광 받았다.
이처럼 선녀님의 도전과 성장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와 진한 감동을 함께 선사하는 '한창나이 선녀님'이 9일부터 안방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한창나이 선녀님' VOD 서비스는 9일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와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카카오페이지, 네이버 시리즈온, YES24, 씨네폭스, KT skylife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오픈되어 전국 극장, 그리고 안방 극장을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트리플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