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0:02
연예

손소망, '너와 나의 경찰수업' 출연…강다니엘·채수빈과 호흡

기사입력 2021.11.02 13:5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손소망이 새 드라마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2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손소망이 2022년 상반기 공개 예정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손소망이 출연하는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경찰대학을 배경으로 우리가 응원하고 싶은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담은 청춘 성장 드라마다.

손소망은 극 중 고은강(채수빈 분)의 동생 같은 언니이자, 미대 대학원생 고미강 역을 맡았다. 온실 속 화초처럼 자라 세상 물정 모르고 눈치도 없지만 그만큼 사랑도 많은 인물이다. 한 번 사는 인생 후회 없이 살다 가고 싶은 자유연애주의자로 순수하고 솔직한 매력의 소유자다.

앞서 가수 강다니엘과 배우 채수빈, 신예은 등이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손소망을 비롯한 청춘스타들 간 연기 케미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손소망은 지난 2019년 JTBC 드라마 '보좌관 1-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을 시작으로 지난해 tvN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철인왕후'에서 강나인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존재감을 드러낼 뿐만 아니라, 영화 '간이역'을 통해 관객을 만나며 연기 스펙트럼을 꾸준히 넓혀나갔다.

한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2022년 상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메이저나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