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4:50
연예

전상근,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 컬래버 음원 참여…11월 2일 발매

기사입력 2021.10.27 13:5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전상근이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가창했다.

27일 TOON STUDIO는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와 전상근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가 오는 11월 2일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는 에피톤 프로젝트가 지난 2009년 발매한 곡이다. 'N번째 연애'를 위해 전상근의 목소리로 재탄생된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가 2021년 리스너들에게도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상근은 특유의 담백하면서도 다이내믹한 보이스로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 속 생각만 해도 설레이던 사람과의 만남을 하고 이별을 맞이하면서의 아픔을 노래했다. 이는 'N번째 연애'의 주인공인 이무기와 유나리의 모습을 연상시켜 더욱 큰 몰입감을 예고하고 있다.

율로 작가의 'N번째 연애'는 전 남자친구의 바람으로 장기 연애를 마무리 지은 나리가 소개팅에서 만난 매력남 무기와 연애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현실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카카오웹툰에서 연재된 이후, 누적 1.3억 뷰를 돌파하는 등 2030 독자들의 큰 공감대와 호응을 얻었다.

지난달 다비치 이해리가 참여한 'N번째 연애'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곡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가 많은 사랑을 받은 가운데 전상근의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도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와 전상근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주식회사 셀러빗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