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3:36
게임

좀비 온라인, 3차 CBT 테스터 모집

기사입력 2011.02.10 11:27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지아이게임즈는 앤앤지랩이 개발한 호러MMORPG '좀비 온라인'에서 22일까지 3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3차 CBT는 각 캐릭터가 선택할 수 있는 보조직업인 보석전문가와 소켓 전문가, 생산 전문가, 개조 전문가, 분해 전문가 등 총 5가지의 전문기술이 추가되며 아이템 강화의 기본이 되는 카트리지 제조에 필요한 원심 분리기와 아이템 착용 조건을 1레벨씩 낮출 수 있는 다운인첸트 시스템, 전문기술자에게 수수료를 지불하고 소켓 장착과 아이템 생산 및 분해를 할 수 있는 공방시스템을 공개한다.

또한, 회원 모집기간 중 2차 CBT 참가자들은 초대권을 배포해 친구들에게 나눠주면 아이패드와 무선키보드&마우스 등의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3차 CBT 기간 중 피크타임에 접속하여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간으로 추첨해 외장하드 및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아이게임즈 권영식 대표는 "지난 2차 CBT 테스터들의 다양한 의견을 십분 반영해 직업별 스테이터스 시스템 변경 및 밸런스 대폭 수정과 좀비 모드 수정 등 한층 완성도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며 "상반기 내 공개서비스를 목표로 막바지 테스트에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간 캐릭터 외에 육성 가능한 '좀비모드'는 익명성이 보장되는 좀비로 변신해 인간캐릭터 유저와 PVP를 즐기는 등 타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롭고 독창적인 게임성으로 2차 CBT 테스터들에게 호평을 받은바 있다. 

[사진= '좀비온라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