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9:22
연예

'강력반' 김승우 하차…이종혁 투입

기사입력 2011.02.07 23:16 / 기사수정 2011.02.07 23:16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김승우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강력반'에서 하차한다.

'강력반의 제작사인 뉴데이픽쳐스'는 '강력반'에서 송일국(박세혁 역)과 대립구도를 이루면서 극에 긴장감을 실어줄 카리스마 형사과 과장 정일도 역에 김승우가 캐스팅된 상황에서 이종혁으로 캐스팅 교체가 됐다고 밝혔다.

드림하이 후속으로 방송될 '강력반'은 대한민국 강력사건의 최일선에 있는 강남경찰서 강력반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본격 수사드라마로 김승우 대신 이종혁이 맡은 정일도 역은 강력반의 카리스마 있는 형사과 과장이다.

이종혁은 드라마 '추노', '결혼해주세요'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캐릭터로 폭넓은 연기를 선보였으며, 주말드라마 '결혼해주세요'에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약 2개월 만에 '강력반' 정일도역으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정일도 역을 맡은 이종혁은 "함께하게 된 제작진과 스텝 그리고 배우분들과 좋은 팀워크를 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조금 늦게 합류하게 되었지만 더 좋은 모습으로 부족한 모습이 없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뉴데이픽쳐스의 이정환팀장은 "왕성한 활동으로 최고의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종혁이 캐스팅됨으로써 드라마 '강력반' 이름만큼이나 강력한 팀워크가 만들어질 것 같다"며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새로 합류하게 된 이종혁과 함께 최강의 드라마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강력반'은 송일국(박세혁 역), 이종혁(정일도 역), 성지루(남태식 역), 송지효(조민주 역), 박선영(허은영 역), 선우선(진미숙 역), 김준(신동진 역), 장항선(권팀장 역)이 사건 사고를 해결하며 성장하는 강력반 형사들과 개성강한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통해 웃음과 감동을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3월 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이종혁 ⓒ 뉴데이픽쳐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