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조유리가 빛나는 비주얼로 ‘GLASSY’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조유리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GLASSY (글래시)’의 마지막 5번째 비주얼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흰 구름 속에 파묻혀 인형 같은 비주얼을 드러낸 조유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조유리는 단발 헤어스타일로 깜짝 변신해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푸른색 의상과 흰색 배경이 조화를 이루며 순수한 매력을 더했다.
앞서 공개된 비주얼 포토에서도 조유리는 ‘콘셉트 요정’다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조유리는 베이비핑크 색상이 돋보이는 오프숄더 드레스와 올림머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러블리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조유리가 강렬한 붉은색의 롱 원피스로 색다른 모습을 드러냈다. 리본 포인트가 돋보이는 어깨띠, 활짝 핀 분홍 꽃송이 등 소품이 조유리와 어우러지며 화려함을 선보였다. 여기에 길게 늘어뜨린 헤어스타일이 청순함을 더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GLASSY’는 조유리가 그룹 아이즈원(IZ*ONE)의 메인 보컬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나 처음 선보이는 앨범이다. ‘GLASS’에 접미사 y를 더해 ‘유리다운’ 매력을 다채롭게 담아낸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GLASSY’는 어디서든 투명하게 빛을 내는 ‘유리스러운’ 색깔을 예고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조유리는 비주얼 포토로 다양한 변신을 시도하며 콘셉트 요정으로 거듭났을 뿐만 아니라, 더욱 무르익은 실력을 겸비한 차세대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 행보를 기대케 하고 있다. 조유리는 ‘GLASSY’를 통해 음악적으로, 비주얼적으로 한층 성숙해진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한편, 조유리의 첫 번째 싱글 앨범 ‘GLASSY’는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한 같은 날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웨이크원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