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T1419(티일사일구·노아, 시안, 케빈, 건우, 레오, 온, 제로, 카이리, 키오)가 원테이크 헬리캠 버전의 '은닉(Get the Bomb)'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T1419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앨범 'BEFORE SUNRISE Part. 3(비포 선라이즈 파트 3)' 수록곡 '은닉'의 무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은 화려하고 역동적인 카메라 워킹으로 T1419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담아냈다. 영상 속 T1419 멤버들은 '은닉'에 맞춰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T1419의 '은닉' 퍼포먼스 비디오는 국내 아티스트 최초로 원테이크 헬리캠 촬영 방식을 도입해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BEFORE SUNRISE Part.3'의 수록곡 '은닉'은 10대들을 '학생다움'이라는 틀 안에 가두고 획일적인 자질을 요구하는 사회와 그로 인해 억압받는 청소년들의 내면을 담은 곡이다. 사회에 의해 씌워진 틀에서 벗어나지 않기 위해 진정한 자신의 모습은 감추고 숨겨야만 하는 상황을 은닉에 비유했다.
T1419는 지난 1월 데뷔 후 두 장의 앨범을 연달아 발표하며 대표 4세대 아이돌로서 입지를 다졌다. T1419는 지난 23일 세 번째 싱글 앨범 'BEFORE SUNRISE Part. 3'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FLEX(플렉스)'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FLEX'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250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T1419는 타이틀곡 'FLEX'로 활발한 컴백 활동 중이다.
사진=MLD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