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윈디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코드 '겟앰프드 배틀로얄'이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 업체 GS25와의 제휴를 통해 '겟앰프드 삼각김밥'을 2월 1일(화)부터 출시한다.
'겟앰프드 배틀로얄'은 Again & again 'GS25 삼각김밥' 프로모션을 통해 2월 1일(화)부터 2월 18일(금)까지 3주간에 걸쳐 전국 GS25 편의점에서 '겟앰프드 삼각김밥'을 판매한다.
2009년과 2010년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해로 세 번째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겟앰프드 삼각김밥' 구입시 제공 되는 영수증에 적힌 응모 번호를 겟앰프드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쉐도우 게이볼그 레드, 블루 블레이드, 볼케이노 파츠, 거대 독버섯 등 스페셜한 레어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응모 번호를 입력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MP3, 문화상품권, 겟앰 피규어 등의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김은지PM은 "지난 2010년 진행되었던 GS25 제휴 프로모션의 큰 호응에 힘 입어 이번 2011년에도 GS25 삼각김밥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간편히 먹을 수 있는 GS25의 맛있는 삼각김밥 먹고, 아이템도 받고, 게임도 즐기는 1석 3조의 혜택을 누리시기실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 '겟앰프드 삼각김밥 이벤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