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3:00
연예

블랙핑크 리사, 'LALISA' MV 메이킹 공개…폭발적 카리스마

기사입력 2021.09.11 12:0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블랙핑크 리사가 글로벌 차트를 강타한 가운데 솔로 타이틀곡 'LALISA'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이 공개됐다.

11일 공개된 리사의 솔로 타이틀곡 'LALISA'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에서는 리사가 직접 소개하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및 비하인드 에피소드가 담겼다.

비하인드에는 리사의 사랑스럽고 환한 미소가 돋보였다. 한 달간 4번에 걸쳐 촬영하는 바쁜 일정임에도 리사는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장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물들였다.

첫 솔로 활동인 만큼 긴장감을 털어놓기도 한 리사는 촬영에 돌입하자 언제 그랬냐는 듯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장착,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특공대, 폴댄서, 바이커 등 각양각색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팬들의 찬사를 받았다. MTV는 이를 두고 "리사가 연기, 노래, 춤 3가지 영역에서 모두 포텐을 터트렸다"고 호평하기도 했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리사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방문해 이들의 끈끈한 의리를 엿보게 했다. 리사는 "혼자서 처음하는 작업이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멤버들이 와서 응원해줬다. 그래서 더 힘이 났고, 열심히 할 수 있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리사의 솔로 타이틀곡 'LALISA'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세트장과 세련된 영상미,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리사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유튜브에 공개된 지 20시간 만에 6400만 뷰를 돌파, 현재 추이라면 블랙핑크 1억뷰 최단 기록은 물론 K팝 여성 아티스트 신기록들을 차례차례 경신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틀곡 'LALISA'는 글로벌 차트에서 인기 돌풍을 일으켰다. 이 노래는 발매 첫날 총 60개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에 오르며 단숨에 월드와이드 차트를 점령했다.

앨범 또한 앞선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선주문량 80만장을 기록했던 터라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역대 최고 기록을 예고했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