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06:35
연예

원어스, 오늘(3일) 'Life is Beautiful' 발매…청량한 힐링송

기사입력 2021.09.03 07:0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2021년 스페셜 프로젝트를 가동 중인 원어스(ONEUS)의 신곡이 드디어 공개된다.

원어스는 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프로젝트 'ONEUS THEATRE'(원어스 시어터)의 두 번째 곡 'Life is Beautiful' 음원을 발매한다. 

신곡 'Life is Beautiful'은 기타와 플루트 사운드가 어우러져 청량함을 선사하는 원어스 표 퓨처 팝 장르로, 정해진 정답을 좇기보다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찾아가는 과정이야말로 인생의 참된 아름다운 모습임을 노래한다. 트로피컬한 요소를 더해 치열한 일상에서 벗어나 '인생은 아름답다'는 제목의 의미를 되새길 예정이다.

RBW 사단의 히트메이커 이상호와 서용배, 이후상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고, 멤버 레이븐과 이도가 랩 가사를 써 리스너들에게 힐링 감성을 전한다. 

음원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Life is Beautiful' 퍼포먼스 비디오는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 속 책상을 밟고 올라서는 명장면을 재현하는 등 '현재를 즐겨라(Carpe diem)'라는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그려 냈다.

특히, 드넓은 해변가에서 펼쳐지는 원어스의 에너제틱한 군무는 보기만 해도 행복감이 느껴진다. 음악에 담긴 의도를 잘 살린 멤버들의 밝은 표정과 섬세한 춤 선 역시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 

이처럼 원어스는 'ONEUS THEATRE'를 통해 영화와 퍼포먼스가 결합한 신개념 팬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첫 번째 곡 'Shut Up 받고 Crazy Hot!'으로 거친 남성미를 뽐낸 데 이어 신곡 'Life is Beautiful'로 청량한 매력까지 섭렵하며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한편, 원어스의 신곡 'Life is Beautiful'은 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RBW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