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2:54
게임

레이시티, 길드전 업데이트 및 설맞이 이벤트

기사입력 2011.01.27 20:47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EA Seoul 스튜디오가 개발한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에서 길드 업데이트와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작년 12월에 이어 두 번째 길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매주 게임 내에서 실시되는 지역 점령전에서 승리할 경우 해당 지역의 주유 상권을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는 것.

점령 지역은 총 10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점령 길드장에게는 세금 조율과 주유성능 강화 권한을 부여해 게임 일부를 직접 운영할 수 있게 했다.

길드끼리 펼치는 'NP배틀' 역시 주목할 만한 콘텐츠다. 'NP배틀'은 길드 활동 포인트(NP)를 걸고 최대 10명까지 참여가 가능한 단체 대전 시스템이다. 경기에 참여할 해당 길드의 회원이 부족할 경우에는 타 길드의 이용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설 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길드 배틀 참여횟수, 승리수가 많은 길드에게 피망캐시 및 아이템이 지급되고, 설 연휴 기간 동안의 출석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피망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PC방 혜택(시간대별 제공 아이템 개선, 자동 버프 기능 추가)을 강화하고, 설날에만 만나볼 수 있는 럭셔리 슈퍼카 패키지를 출시한다. 아울러 보너스 게임머니(레인)을 제공하는 파워제트2 상자도 한정 판매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aycity.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레이시티'ⓒ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