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9:59
연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방민아, 첫 스틸…솔직+당당 매력

기사입력 2021.07.27 10:11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방민아의 스틸을 첫 공개했다.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의 방민아가 식물원 코디네이터 하송이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 대한민국 드라마 작가의 대표 등용문으로 손꼽히는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에서 지난해 당선된 작품이다. 방민아가 2년 만에 드라마 복귀작으로 선택한 만큼 이번 작품을 향한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

방민아는 극 중 사람은 배신하지만, 식물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식물원 코디네이터가 된 하송이 역을 연기한다. 감정에 솔직 당당하고 때로는 엉뚱하지만 충분히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캐릭터. 방민아는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하송이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새로운 연기 변신을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방민아의 스틸은 식물원 코디네이터로 일하는 하송이의 싱그러운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순수함이 돋보이는 그녀의 미소는 사람을 무장해제 시키며 보는 이들마저 행복한 웃음을 짓게 만든다. 무엇보다 진지한 표정으로 일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에서는 그녀가 얼마나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있는지, 그 열정이 오롯이 전달된다. 여기에 붉은 계열 컬러의 작업복을 입고 있는 방민아와 초록빛으로 가득한 식물원의 조화는 청량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강렬한 인상을 남겨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서 선보일 그녀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

특히 극 중에서 하송이는 제일 친한 친구이자 남친이었던 도겸(권화운 분)이 떠나자 하나부터 열까지 버벅이게 되면서 인생에 렉이 걸린다. 그러던 중 헤어지기 전에 응모했던 이벤트에서 무려 500:1의 경쟁률을 뚫고 제주도 커플 여행에 당첨 되면서 떠난 남친의 마음을 되돌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여긴다. 때문에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그녀가 무사히 자신의 목표를 이루고 돌아올 수 있을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제작진은 “방민아가 가진 특유의 긍정 바이러스가 캐릭터에도 스며들었다. 가장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밝히며 “이별을 겪어본 이들이라면, 또 사랑을 해본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적인 연애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8월 14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MBC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