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발로란트가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라이엇 게임즈의 FPS 게임 발로란트(VALORANT)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늘 21부터 4주 간 ‘VAL조각 플렉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발로란트의 1주년 기념을 목적으로 준비했던 PC방 이벤트가 연기됨에 따라 새롭게 기획된 콘텐츠다. 라이엇 게임즈는 기존 이벤트를 기다렸던 플레이어들의 아쉬운 마음을 읽고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해 선보인다.
이벤트는 7월 21일 오후 1시부터 8월 17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 하기만 해도 풍성한 보상이 제공되는 시스템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제시되는 미션을 달성해 ‘VAL조각’을 획득할 수 있고 획득량은 ‘VAL 조각 교환소’에서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총기스킨, 발로란트 1주년 기념 한정판 굿즈 세트로 교환 가능하다.
미션은 일일 미션과 특별 미션으로 나뉩니다. 일일 미션은 스파이크 돌격, 데스매치, 특별모드(복제, 에스컬레이션, 눈싸움), 일반모드, 경쟁모드 등 각 모드를 플레이 함으로써 달성할 수 있다.
하루 최대 200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파티 플레이 인원에 따라 추가 조각도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단 한번의 기회가 주어지는 특별 미션은 이벤트 시작 시점부터 종료 시점까지의 누적 플레이를 집계해 보상을 제공한다.
연습장 및 사용자 설정 게임모드를 제외한 모든 모드를 통해 미션을 달성해 나가는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이벤트 보상으로 제공되는 레디어나이트 포인트는 계정 당 최대 300개가 지급되며 총기스킨은 ‘네뷸라 가디언’, ‘황무지 셰리프’ 등 인기 스킨 총 25종이 해당한다.
한정판 굿즈 세트는 티셔츠, 후드집업, 볼캡, 암슬리브즈로 구성되었으며 총 300개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지급될 예정이며 획득한 VAL 조각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L 조각 교환소는 8월 24일 밤 11시 59분까지 운영되며 25일 자정을 기점으로 획득량이 소멸된다.
사진= 라이엇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