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9:26
연예

'백점만점' 1세대 아이돌의 연애방법 대공개

기사입력 2011.01.15 20:49 / 기사수정 2011.01.15 20:49

이미희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미희 기자] 1세대 아이돌들의 몰래 하는 연애방법을 현재 아이돌들에게 전수해줬다.

15일 방송된 KBS <백점만점>은 김태우(god), 은지원(젝스키스), 토니안(H.O.T), 간미연(베이비복스), 김동완(신화)을 게스트로 초대해 현재의 아이돌 후배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모든 사람들이 흥미롭게 나눈 이야기는 바로 '연애방법'이었다. 공개적으로 연애하지 못한 선배들의 연애방법은 너무나 놀랍고 기발했다.

김태우는 차에서 데이트를 즐겼는데 초반에는 음악을 틀어놓고 대화를 했지만 대화 소재가 부족해지자 차에 TV와 DVD 플레이어를 설치해 모든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장소로 만들었다.

간미연 역시 차로 데이트를 했는데 자동차 극장에 갈 경우 창문을 조금만 열고 입장을 한다든가 차 뒷좌석에서 무언가를 덮고 들어갔다며 치밀한 수법들을 말했다.



이에 후배 아이돌 이홍기는 그룹 멤버 중에 마당발인 멤버를 통해 관심 있는 여자 연예인과 만날 때도 있다며 아이돌로써는 상당히 솔직하게 말하기도 했다.

시청자들은 "오랜만에 1세대 아이돌들을 보니까 반가웠다", "누구누구가 사겼었는지 궁금하다"라며 1세대 아이돌 연예 이야기에 흥미진진해 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 KBS 방송화면 캡쳐]

이미희 기자 hello36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