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의 무협액션 MMORPG <창천2>(
http://changchun2.wemade.com)가 '영웅수호대'와 함께하는 대전 이벤트 '최강군벌, 운영자를 물리쳐라!'를 진행한다.
'영웅수호대'는 지난 '2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정예 이용자 그룹으로 <창천2> 운영자와 함께 테스트 버전의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며 게임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이번 대전은 영웅수호대와 게임 운영자가 대결을 통해 서로의 실력을 겨루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게임 운영자를 이기고 올라 온 팀들은 본선 및 결승전을 통해 최강군벌을 가리게 된다.
특히, 소수정예의 전문 테스트 운영자들과 <창천2>의 핵심 재미인 대련 시스템을 함께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대규모 전장의 축소판인 대련장을 통해 영웅수호, 연속기 등 전투 시스템도 함께 맛볼 수 있어 변화된 전장의 긴박함과 재미를 경험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지난 2차 비공개테스트 이후 영웅수호대와 함께 두 달여간 갈고 닦은 서로의 실력을 겨뤄볼 수 있는 좋은 기회도 되고 있어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영웅수호대를 통해 게임개발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이용자들이 더욱 즐거운 마음으로 게임에 접하고,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용자들의 기대해 부응하는 멋진 모습으로 공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1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승리팀을 비롯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아이템 및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창천2> 공식 홈페이지(
http://changchun2.wemad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창천2>는 동.서양이 조합된 판타지적 시나리오와 다양한 퀘스트, 화려한 스킬을 사용하는 영웅들의 웅장한 모습을 통해 이용자들을 새로운 무협의 세계로 이끌고 있다.
[사진= '창천2'ⓒ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