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12일 오후 1시 헤드라인
▶ 노유민, 품절남 합류···6년 연상 여친 이명천과 결혼
NRG 노유민이 11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깜짝 결혼 발표를 해 화제다.
이날 노유민은 다짜고짜 "발표합니다"라고 말하더니 "한 여자의 남자가 됩니다"라며 오는 2월 20일 6년 연상의 여자 친구와 결혼을 한다고 밝혔다.
노유민은 여자 친구의 매력으로 '까칠함'을 꼽으며 과거 NRG 공연 때 코러스를 맡았던 여자 친구에게서 광택이 났다고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어 노유민은 이승기의 '누난 내 여자라니까' 노래를 부르며 자신을 남자로 보지 않았던 여자 친구의 마음을 열었다고 전해 이승기를 흐뭇하게 했다.
한편, '파이터 스페셜'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는 노유민을 비롯해 추성훈, 이성미, 김연주, 변기수, 이정, 류현경, 강예빈, 리지-레이나(애프터스쿨) 등이 출연했다.
▶ 현빈, 오는 3월 해병대 자원입대
배우 현빈이 해병대에 자원입대한다.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현빈은 오는 3월 해병대 입대를 위해 지난해 지원서를 접수한 뒤 지난 2010년 12월 24일 수원병무청에서 면접을 봤다고 전했다.
현빈의 한 측근은 "제일 친한 친구가 해병대를 다녀와 이에 대한 영향을 받은 것 같다"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정말 최선이네요", "진정한 남자", "저는 지금 울고 있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현빈은 SBS 주말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재벌 2세 김주원 역으로 활약하며 "최선입니까?", "김수한무" 등 드라마 속 유행어와 트레이닝 복 등을 잇달아 히트시키며 많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 강승윤-김은비, 'YG 연습생' 합류
'슈퍼스타K 2'의 강승윤과 김은비가 YG엔터테인먼트 행을 택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강승윤과 김은비를 연습생 신분으로 영입해 기초부터 다시 교육시킬 것"이라고 뜻을 밝혔다.
'빅뱅', '2NE1'(투애니원), 거미, 싸이 등 개성 있고 실력까지 갖춘 가수들을 배출한 YG엔터테인먼트에서 강승윤과 김은비는 가수의 길을 걷게 됐다.
한편, '슈퍼스타K 2' 우승자 허각은 큐브엔터테인먼트로, 존박은 김동률·이적의 소속사 뮤직팜과의 계약이 유력한 상황이다.
또 장재인은 호원대 실용음악과 스승인 프로듀서 김형석과 함께할 것으로 보인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